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조회 수 63 추천 수 1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06이 텔포를 가지고있는게 전략적으로 쓰라고 106능력이 있는거아님?..  겜막바지인데 scp들은 피없고 지원은 계속오고 해서 블랙카드 만들은 사람도 없겟다 b 게이트 엘베안쪽에 포탈설치하고 내려올때마다 텔포해서 깜짝몰카하면서 죽엿는데 그걸 많이햇다고 존버라고 단정짓네... 아니 심지어 내가 같은곳에 오래있던것도 진짜 엘베에서 1분을 넘긴적이 없음 글구 팀오더 하면서 gate a엘베 , 엔터레스복도 gate b 엘베 나탈 다잡으면서 최플찍었구만 그게 또  불만이라고 자신이 죽고 관전으로 짧은 단편만보고 엘베에서 있던것만 봤는지 존버라고 단정짓고..심지어 같은scp팀이나 다른분들한테 물봐도 존버아니지 않나..이러시는데 진짜..세상 억울하네ㅋㅋㅋ 어이가없어..  내가 sl 800시간 가까이하면서 존버로 제제받은적도 없고 존버를 심하게해서 욕먹은적도 없는데 여기서 이렇게 오해로 한명한테 까이네ㅋㅋㅋㅋ 진짜 억울해 미치겟네요

  • ?
    YUUHI 2019.05.01 14:18
    아니 사람들이 많아진건 좋은데 진짜 새로오신분들이 단 하나만 보고 다아는것처럼 단정짓는것좀 안해줫음 좋겠음..ㄹㅇ 어느섭을가도 이제 보이스챗보면 사람들 갑자기 들어올때보단 나아졌는데 여전히 보이스챗 말하는거보면 되게 기분나쁘게 말하는사람많음... 온라인상에서 아무리 모르는사람이라지만 기본적인 예의는 갖춰야 되지않나... 상대방 입장도 생각안하고 되게 띠껍게 말하거나 기분나쁘다는식으로 말하는사람 많아짐...(윗글에 나오는 사람아님 불특정다수를 얘기함) 애초에 죽이는 게임에서 죽였다고 님 복수한다고 또 좋게 말하면 몰라 되게 기분나쁘게 말하고.. 단지 내 생각으로만 그런걸수도있고 그사람 말투가 원래그래서 어쩔수없는걸수도 있음.. . 진짜 오랜만에 sl켰는데 기분만 더러워짐
  • profile
    ha2ha2 2019.05.01 21:47
    괞찬아요 그러는 사람 많아요
  • profile
    RussianEmpire 2019.05.01 22:05
    그렇게 단정 짓는 사람들 있습니다, 아 물론 모든 인간들이 기준이 없을 시 자신의 기준을 삼아서 단정 짓죠, 최대한 신경 안쓰시면 됩니다. 너무 신경 쓰시면 최대한 억제하세요, 그렇다고 너무 억제하면 기억에서 삭제 당함 :(
  • profile
    엠프 2019.05.01 22:06
    전 요즘 반말에 죽어라를 듣고 사는...
  • profile
    TypeLES 2019.05.02 09:59
    ㄴ 고생 많으셔요 엠프님...ㅠ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저처럼 새로오신분들이 늘어나는건 좋은 현상인데, 플레이 하시기전에 서버규칙이라도 읽어주셨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어요..

자유 게시판

잡담을 나눠봐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3 님들 scp 서버여는법 아시는분 CuT_Pop 2019.10.02 14
62 가즈앙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스캇 2019.09.06 26
61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죽이네 스캇 2019.09.05 10
60 역시 여자는 벗겨봐야 안다니까 스캇 2019.09.03 45
59 혼자 보기에는 아쉽아쉽 스캇 2019.08.31 11
58 안녕하세용 스캇 2019.08.31 7
57 해외 사무직 직원 채용 김시 2019.08.28 6
56 귀요미 고양이 celonogo 2019.06.08 39
55 손흥민 골장면 ㄷㄷ celonogo 2019.06.07 15
54 서버 접속오류 2 짐이곧왕이로다 2019.06.02 51
53 드디어... file TypeLES 2019.05.17 24
52 진정한 0-5 위원회 1 file Racor 2019.05.13 33
51 현재시각 11:58분... 2 TypeLES 2019.05.09 29
50 가장 중요한것은 사람 사이에 지켜야 할 배려, 의무, 존중이 필요하다는 상식입니다. Racor 2019.05.07 32
49 명예의 전당이 오픈하였습니다.(자작) 1 kisiberohan 2019.05.03 45
» ㅋㅋㅋㅋ아나 웃겨서 정말 ... 5 YUUHI 2019.05.01 63
47 시체가 앨베문에 끼이면 생기는일 2 file [kor]mokou 2019.04.28 66
46 게임 팁 올릴 곳 추천부탁 1 당근 2019.04.27 31
45 BBANG 5분존버 영상 be28 2019.04.26 41
44 방금 오랜지1번방 15명 시작한 판에서 당근 2019.04.24 5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